홈스위트홈

Casa Batlló - 스페인 바르셀로나

작성자 정보

  • APTINSIDE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페인의 유명한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


카사 바틀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중심부에 위치한 유명한 건물입니다. 그것은 유명한 카탈루냐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에 의해 설계되었고 1904년과 1906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그 건물은 용의 등을 닮은 정면과 전체 표면을 덮는 화려한 모자이크로 독특하고 기발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이 건물은 원래 부유한 사업가인 Josep Batllo에 의해 가족 주택으로 의뢰되었습니다. 가우디는 그 건물을 디자인할 수 있는 완전한 예술적 자유가 주어졌고, 그의 특유의 곡선 스타일과 유기적인 모양을 사용하여 장난기가 많고 세련된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카사 바틀로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돌, 유리, 도자기 타일로 만들어진 기복이 있는 정면입니다. 정면은 용의 비늘을 닮은 것으로, 발코니는 용의 눈을, 지붕은 등뼈를 나타냅니다. 정면의 화려한 모자이크들은 파란색, 녹색, 그리고 금색의 색조로 부서진 세라믹 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내부의 카사 바틀로는 외관만큼이나 독특합니다. 내부는 구부러진 벽,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그리고 복잡한 철공품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가우디는 가구와 조명 기구를 포함한 내부의 모든 세부 사항을 설계했습니다.


오늘날, 카사 바틀로는 박물관과 문화 센터로서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방문객들은 건물을 둘러볼 수 있고, 가우디의 삶과 일뿐만 아니라 건물의 역사와 원래 주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중요한 모더니즘 건축의 예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 / 1 페이지

홈스위트홈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