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둘러보기

양세형과 함께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자세히보기 (84/59타입)

작성자 정보

  • APTINSIDE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4타입

운정신도시의 프리미엄 아파트인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유니트 84D의 소개 영상입니다. 이 아파트는 침실 3개, 욕실 2개, 거실과 주방으로 구성되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그레이 컬러로 조화를 이루며,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수납 공간과 스마트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주방은 효율적인 구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천장에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과 원격검침, 엘리베이터 호출 등의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침실은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과 넓은 창문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욕실은 난방이 적용되어 따뜻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생활에 편리한 다양한 기능과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품격 높은 아파트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59타입 


유닛은 침실 3개, 욕실 2개, 거실과 주방으로 구성되며 우수한 체광과 통풍이 특징입니다. 뉴트럴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실내 공간 활용도도 뛰어나며 바닥 난방과 온도 제어 시스템이 있어 절약도 가능합니다. 주방과 거실이 마주 보고 있어 넓은 공간감과 우수한 통풍까지 자랑합니다. 이 외에도 자녀방, 현관중문, 욕조, 바닥 등 실용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입지/단지 편 


단지는 교통편이 우수하며, 깨끗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대형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의료시설 등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습니다. 또한 학군도 좋아 어린이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지오 파르세나 아파트 단지는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편리한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설계로 안락한 거주환경을 제공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아파트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