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둘러보기

둔산 더샵 엘리프 소개 - 서경석

작성자 정보

  • APTINSIDE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영상은 대한민국 대전에 위치한 주택 개발 단지인 둔산 더샵 엘리프 단지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 비디오는 주요 백화점과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둔산동의 주요 위치를 포함하여 단지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그 단지는 얼굴 인식 시스템과 지문 도어 잠금을 포함한 최첨단 스마트 홈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것은 또한 전기 자동차를 위한 충분한 주차장과 충전소를 제공합니다. 이 단지는 피트니스 센터, 골프 코스, 사우나, 그리고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포함합니다. 영상은 단지가 공동체와 건강한 삶을 강조하고, 독특하고 매력적인 거주지로 만드는 아름다운 녹색 공간과 정원을 보여줍니다.



포스코건설과 계룡건설이 협업한 것으로 고층 주거용 건물이 포함돼 있으며 일반 구매가 가능한 1935채 규모입니다. 이 개발은 교통 중심지와 쇼핑 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주택 구매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입니다. 이 비디오는 또한 근처의 학교와 병원을 보여주며, 가족들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됩니다. 호스트는 또한 개발 중인 모델 홈을 방문합니다.



둔산 더샵 엘리프 유닛 투어 


영상에는 던산 더샵 엘리프의 인테리어를 둘러보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세 가지 다른 유닛 타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72a 유닛으로, 넓고 개방적인 거실과 우수한 조명, 스마트한 수납공간을 곳곳에 자랑합니다. 이 투어는 입구의 숨겨진 창고와 어린이 방의 큰 옷장과 같은 공간의 영리한 사용을 강조합니다. 이 장치는 또한 루미나라고 불리는 스마트 조명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84a 유닛으로, 개방형 평면과 우수한 통풍이 특징입니다. 이 투어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맞춤 제작이 가능한 공간의 다양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넓은 식당 공간을 포함하여 세 가지 다른 레이아웃 옵션이 있는 맞춤형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 유형은 안방으로, 드레스룸과 캐비닛이 잘 배치된 수납을 우선시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투어에서는 스마트 스토리지 솔루션과 맞춤형 공간을 중심으로 각 유닛이 기능과 디자인을 결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아파트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